DGB대구은행은 대구은행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별로 식음류, 책, 영화 등 할인과 제12회 DIMF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실시되는 DGB대구은행 BC카드 요일별 할인은 대구지역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매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월요일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조각케익 구매시 아메리카노 한 잔이 무료이며, 화요일은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쿠폰 제시 후 1만원 이상 결제시 10% 현장할인,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요일은 파리바게뜨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 할인 혜택이 있고, 목요일은 요기요 어플을 이용해 대구지역 매장에서 1만 5천원 이상 결제시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금요일은 빕스 샐러드바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토요일은 쿠폰제시 시 롯데시네마 5천원 현장할인과 함께 커피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토·일요일에는 CU편의점에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1+1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22일부터 열리는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ID로 DIMF 공연을 DGB대구은행 BC카드 결제하는 고객은 ID당 2매씩 전 공연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초청작 중 4개 작품(아이 러브 피아프, 로미오와 줄리엣, Mr&Mrs Single, 소녀 지백)에 대해서는 ID 한 개당 총 4매까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별 상세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및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이준석 "강유정 대변인, 진실 지우려 기록 조작…해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