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문화재단 '2018 소나기 콘서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달서문화재단
달서문화재단 '2018 소나기 콘서트'에서 피날레 무대를 장식할 코요태.

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이 주최하는 '2018 소나기 콘서트' 가 18일(토) 오후 7시 30분 두류공원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열린다.

'소통 나눔 기쁨'을 주제로, 무더위에 지친 지역민들에게 소통·화합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첫 순서는 삼바와 탱고의 리듬을 들려줄 크로스오버 밴드 '앙상블 인'의 무대로 시작된다. 삼바풍의 '헝가리 댄스 N.5'와 '라라랜드' '겨울왕국' 등 영화OST, '리베르탱고'(피아졸라)등 차분하면서도 화려한 연주로 시작한다.

이어서 지역 유명 성악가 '하석배, 이현, 최덕술'(하이체) 3테너가 '날 잊지말아라' '사랑했지만' '그라나다' '베사메무쵸' 등 칸소네와 가곡·가요를 들려주며 관객과 함께하는 열정의 무대를 만들어간다.

세 번째 무대에서는 지역 뮤지컬 팀 '팬텀 싱어즈'가 등장해 '오페라의 유령' '라이온 킹' '지킬&하이드' 등에 나오는 유명 뮤지컬 넘버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마지막 무대는 김종민 신지, 빽가로 결성된 코요태가 나서 신나는 노래와 댄스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전석 무료. 053)584-9711.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