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 the guest' 윤종석, 9등신 우월비율 눈길 '폭발적 반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킹엔터테인먼트
사진. 킹엔터테인먼트

배우 윤종석의 9등신 만찢남 버전 최신부 사진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윤종석의 소속사 SNS에는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 야외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박일도에 빙의 된 최신부 역으로 최고의 신스틸러에 등극한 윤종석은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속 오싹한 모습은 상상도 가지 않을 정도로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이고 있다. 윤종석은 가지런히 두 손을 모으고 엷은 미소를 띄고 있다. 9등신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만찢남 배우의 등장에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환호했다.

누리꾼들은 "평소에는 선함 그 자체인데 연기할 때는 완전 다른 사람같다", "비율천재 윤종석 너무 멋지다", "최신부 보고싶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26일 방송된 '손 the guest'에선 박일도에 빙의 된 최신부(윤종석 분)의 사체가 발견되며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어릴 때 박일도에 빙의 되었다가 최신부를 만났던 화평(김동욱 분), 형인 최신부에 의해 부모님이 죽는 것을 목격한 최윤(김재욱 분), 엄마가 빙의 된 최신부에게 죽임을 당한 길영(정은채 분) 셋은 최신부라는 공통분모로 재회하게 됐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