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년 전 인기리에 방송됐던 청춘 시트콤 '뉴 논스톱'의 주역들이 MBC 특집 프로그램 '청춘다큐 다시, 스물'을 통해 모두 한자리에 모인다.
2000년부터 2002년까지 총 422부에 걸쳐 인기리에 방송됐던 MBC '뉴 논스톱'은 방영 당시 높은 시청률로 젊은 층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스무살 남짓했던 박경림,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이민우, 정태우, 김정화 등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단숨에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청춘다큐 다시, 스물'은 '뉴 논스톱'이 종영한 지 16년 만에 그 시절 그들의 모습을 다시 담는다.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MC이자 초등학교 3학년짜리 아들의 엄마가 된 40대 박경림이 당시 함께 연기했던 멤버들을 한 명 한 명 찾아간다.
이 다큐의 하이라이트는 이들 모두가 한자리에 모이는 '동창회' 자리. 박경림의 주선으로 어렵게 시간을 맞춘 멤버들이 9월 말 서울 모처에서 16년 만에 한자리에 모이는 시간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BC TV 특집 '청춘다큐 다시, 스물'은 1일(월)과 8일(월) 오후 11시 10분 2부작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이재명의 승리" "역사적 업적"…관세협상 타결에 與 칭찬세례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