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천! 금주의 골프장]태국 카오야이CC, 자연 속 골프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카오야이 국립공원의 아름다움 만끽

태국에서는 유명한 관광지이지만 한국인들에게는 생소한 카오야이, 하지만 이곳은 골퍼들에게 천국이나 다름 없는 골프 관광지다. 연 평균 기온이 약 23도의 쾌적한 기온으로 매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방콕 공항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카오야이에서 웅잔한 산과 숲이 우거진 자연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2개의 산봉우리를 사이에 두고 있는 계곡, 약 21만6천 평의 부지에 세워진 골프장이다.

태국 카오야이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대를 즐길 수 있는 카오야이CC의 코스 전경. (주)킴스여행 제공
태국 카오야이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대를 즐길 수 있는 카오야이CC의 코스 전경. (주)킴스여행 제공

카오야이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파노라막 뷰의 골프장 전경은 그야말로 그림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후반 9홀의 경우에는 천혜의 절경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을 정도다. 아름다운 경치만큼 골프장의 난이도 역시 어려워 많은 골퍼들에게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키는 골프장으로, 바람에 의한 변수가 많다. 10번과 11번 홀의 경우 대형벙커가 도사리고 있어 정확하고 섬세한 샷이 요구된다.

18홀, 파 72, 7천58야드 전장으로 잭 니컬러스가 디자인했으며, 그린 및 페어웨이 모두 버뮤다 잔디를 심겨져 있다. 1993년에 개장했으며, 클럽하우스, 드라이빙 레인지, 노래방, 수영장, 스파, 세미나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킴스여행 김천훈 대표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