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우각시별' 미람, 실감나는 진상 고객 연기 '국회의원 딸, 갑질연기 제대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여우각시별' 미람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8일 방송한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에서 미람은 국회의원 딸인 공항 고객으로 등장, 안하무인 태도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미람은 세관신고 텍을 임의로 제거하다 보안팀 나영주(이수경 분)에게 적발되며 등장했다. 한여름(채수빈 분)까지 개입되어 언쟁과 몸싸움이 오가는 도중 급기야 한여름의 뺨을 때리기까지 하며 뻔뻔하고 몰상식한 진상 고객 캐릭터를 실감나게 선보여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여름을 곤란한 상황에 빠뜨리고, 거만과 무시로 일관한 현실감 넘치는 갑질 열연으로 극의 재미와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는 미람은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오늘의 탐정', '부잣집 아들', '배드파파'에 이어 '여우각시별'까지. 쉼 없는 활동으로 매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미람의 앞으로의 연기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SBS 월화드라마'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1년차 한여름(채수빈)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 멜로. 월,화 밤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