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연예기획사가 아닌 순수 연기 아카데미로서 연기자와 대형 기획사 연습생들을 배출하며 관심을 모았던 씨앤씨스쿨(CNC SCHOOL)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법무, 회계 서비스를 진행한다.
씨앤씨스쿨은 최근 법무법인 지성, 세무/회계 법인인 우덕 회계법인과 연이어 업무협약을 맺고 법무, 회계 컨설팅에 대한 업무 협조를 약속했다.
소속사가 없는 연기자 혹은 엔터테이너들이 법률이나 회계 관련 정보가 부족함에 따라 겪는 어려움이 많은 현실에서 대형 연기 학원인 씨앤씨스쿨이 예비 연기자인 재학생들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
씨앤씨스쿨 측은 "재학 중인 학원생들도 실제 연기에 투입되는 경우가 많고 향후 연기자로 활동할 때를 대비, 관련 사항들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것으로 보고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적인 캐스팅 디렉터인 조훈연 대표가 이끄는 CNA 에이전시가 설립한 씨앤씨스쿨인 만큼 연기 교육과 실제 캐스팅이 연계되어 진행되다 보니 이 같은 서비스의 필요성을 현장에서 느낀 학원 측의 배려다.
향후 두 법무, 회계법인은 씨앤씨스쿨 학생들에 대한 관련 분야 무료 컨설팅은 물론, 학부모를 위한 연예인 법률/회계 상식 등의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씨앤씨스쿨은 Mnet '프로듀스 48'에 5명의 연습생을 내보내 주목 받은 바 있으며 최근 500여 평 규모 시설로 확장 이전하면서 연기자 지망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서강준, 공명, 신현수, 최리, 나라 등 스타 연기자를 배출한 전문 방송-연기 학원으로 주니어 클래스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학생들이 정규 연기과정과 K-POP 과정 등을 수강하고 있기도 하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