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만에 재결합한 그룹 H.O.T가 첫 콘서트를 하루 앞두고 기대감을 높였다.
10월 12일 H.O.T.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Are You Read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토니안은 이 날 12일 자신의 SNS에 "자 이제 하루 남았어 즐기세포 빼고 나머진 내일 집에 두고 와!!! 그리고 공연장 쌀쌀하니까 따습게 입고!! D-1"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장우혁 또한, H.O.T 콘서트가 개최되는 서울올림픽주경기장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D-1 이것들아 모여라 꿈동산 foreverhot"라는 글을 올렸다.
이재원도 H.O.T 로고가 있는 점퍼와 모자를 쓴 사진과 "D-1", "두둥"이라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였고, 강타 역시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서울올림픽주경기장에서 리허설 중 이재원, 토니안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H.O.T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동안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18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Concert'를 개최한다. 2001년 해체 후 무려 17년 만에 재결합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서트다.
댓글 많은 뉴스
국민의힘 새 대표에 장동혁…"이재명 정권 끌어내리겠다"
'박정희 동상' 소송 본격화…시민단체 "대구시, 판결 전 자진 철거하라"
송언석 "'文 혼밥외교' 뛰어넘는 홀대…한미정상회담, 역대급 참사"
장동혁 "尹면회 약속 지킬 것"…"당 분열 몰고 가는분들엔 결단 필요"
[보수 재건의 길(上)] "강한 야당이 보수 살리고, 대한민국도 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