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래퍼 나플라X루피, "치명 래퍼" 화보...'쇼미777' 나플라, 김효은에 승리

래퍼 나플라와 루피의 '펜필드'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이들은 공개된 화보에서 대체불가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2018 F/W 룩을 연출, 개성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일상적이면서도 트랜디한 감성을 담아내 젊은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델 발탁 이후 꾸준히 뮤직비디오와 화보 사진이 꾸준히 공개되면서, 나플라와 루피 뿐만 아니라 펜필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나플라와 루피는 지난 4일 '펜필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으며, 특유의 자유로운 매력을 담았다. 풀버전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펜필드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조회수 7만을 넘어서기도 했다.

나플라와 루피는 무대에서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탁월한 랩 실력으로 믿고 듣는 래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들의 펜필드 F/W 화보는 ㈜아이올리 '펜필드(PENFIELD)'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나플라는 지난 19일 방송에서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TOP 6를 가리는 본선 1차 경연 대회를 펼쳤다.

팀 딥플로우&넉살의 김효은 대 팀 기리보이&스윙스의 나플라의 경기에서 나플라는 자신의 특기인 붐뱁 비트의 곡 '물어'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에너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처링 없이도 가득채운 무대를 선보인 나플라는 김효은에 최종 승리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