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5일 주목을 받으면서 네티즌들이 드라마 줄거리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쏟아내고 있다. 이에 원작 웹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원작인 웹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소 회사를 운영하는 재력과 외모를 겸비한 남자가 더러움을 달고 사는 해맑은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물이다.
남자 주인공인 장선결은 청소가 목숨보다 중요한 결벽증 소유자이자 청소업체의 CEO. 어느 날 갑자기 그의 회사에 '더러움 끝판왕' 신입사원 길오솔이 나타난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빚더미에 앉은 길오솔의 사정을 알게 된 장선결의 어머니는 장선결의 결벽증을 고치기 위해 길오솔을 입주 도우미로 들이게 된다. 이에 두 주인공이 한 지붕 아래에 살게 되면서 겪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이 이어진다. 로맨스물인만큼 두 주인공이 사랑을 이루는 행복한 결말로 끝을 맺는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JTBC에서 오는 26일부터 매주 월, 화 방영될 예정이다. 남자 주인공에는 윤균상, 여자 주인공에는 김유정이 각각 캐스팅됐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