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늘 밤 11시 공개되는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관전 포인트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가 오늘(16일) 밤 11시 파트2(9회~16회) 공개된다.

지난달 31일 파트1을 첫 공개한 '탑매니지먼트'는 미래가 안 보이는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찰나의 미래만 보는 걸그룹 연습생 출신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 몽골에서 온 음악천재 수용(안효섭 분) 등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청춘들의 좌충우돌 만남을 그려냈다.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등 대세 청춘스타들의 시너지는 물론 완성도 높은 음악까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파트1에서는 '소울'과 수용이 한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한 고군분투가 그려졌다면, 파트2에서는 재도약을 위해 제대로 발동 걸린 '소울'의 무한 질주와 은성, 수용, 연우(차은우 분)의 삼각 로맨스까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관전 포인트1

아이돌 '소울'의 좌충우돌이 그려진 가운데 미래를 보는 은성이 '소울' 완전체의 무대를 내다보며 궁금증을 높인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서로를 의지하며 꿈을 향해 무한 질주하는 '소울'과 매니저 은성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관전 포인트2

'박력 직진남' 반전을 가진 연우와 허당美를 발산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훅 치고 들어오는 수용. 연일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는 두 남자 사이에서 설렘과 혼란을 오가는 매니저 은성. 파트1 말미 수용의 갑작스런 돌직구 고백은 관계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오늘 공개 될 파트 2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될 삼각로맨스와 함께 숨겨졌던 반전 과거까지 공개한다.

#관전 포인트3

멤버들 간의 꿀케미는 '탑매니지먼트'의 진정한 관전 포인트다.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했지만 이내 음악을 통해 우정을 쌓아 나가는 수용, 연우, 태오, 이립 네 사람의 남다른 '브로케미'는 보는 이들의 망상을 부르며 설렘 지수를 높인다. 탄탄해진 팀워크만큼이나 한층 짜릿해진 브로맨스가 '덕심'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오늘 16일 밤 11시 원더케이(1theK)에서 공개되며, 9회는 모든 유튜브 이용자가 시청 가능하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