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립 고산도서관(관장 황인담)은 12월 1일(토) 오후 5시30분 도서관 자료실에서 지역주민이 함께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레와 클래식 음악이 어우러진 가족공연을 연다.
고선도서관은 연말을 맞이해 책만 읽는 정적인 이미지를 깨고, 진정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발전하는 도서관의 새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공연 프로그램은 영남대 우혜영 교수를 중심으로 한 '뮤 발레단'의 '빠 드 카트르'(백조의 호수 제2막 4인 군무) 발레 공연과 전문 예술단체 '프리소울'(대표 송성훈)의 클래식 성악(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는 나오는 대성당들의 시대)과 윤혜림·윤혜원의 바이올린 협연(하얀거탑 OST)이 진행된다.
한편 사전행사로 이날 오후 3시30분부터 도서관 1층 로비에서 풍선아트와 솜사탕 매직, 찻자리 행사 등을 열릴 예정이다. 무료. 상세내용 http://library.suseong.kr/gosan 문의 053)668-1908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