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아한 음색과 미모로 유튜버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라미유(Boramiyu)'가 첫 데뷔 싱글 '널 싫어하고 싶어'를 정식 발매한다.
보라미유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아이유 '삐삐',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등 여러 유명 뮤지션들의 곡들을 다수 커버하며, 약 30만명 이상의 유튜버 구독자를 보유하는 미성의 보컬리스트다.
이에 보라미유는 오늘(21일) 발매되는 첫 정식 싱글 앨범 '널 싫어하고 싶어'를 시작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꾸준히 보여주며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이번 신곡 '널 싫어하고 싶어'는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이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보라미유의 청아한 미성과 이별에 대한 슬프고도 솔직한 가사가 이 계절,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보라미유의 첫 싱글 앨범 '널 싫어하고 싶어'는 오늘(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