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과 제시카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제시카는 시선을 사로잡는 여신 미모와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제시카는 한 손에 향수를 든 채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화보 속 제시카가 선보인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카날 플라워(Carnal Flower)'는 프레데릭 말이 조향사 도미니끄 로피옹과 협업하여 약 2년간의 연구 끝에 가장 완벽하고도 자연의 튜베로즈와 가장 가까운 향으로 탄생시킨 향수이다.
또한,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Portrait of a Lady)'는 한 병에 최고급 터키쉬 장미가 무려 400 송이가 들어가 있어 최고급 오리엔탈 로즈향이 매력적이다.
이번 화보 속 제시카와 함께 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은 럭셔리 퍼퓨머리의 선구자인 프레데릭 말의 지휘 아래 13명의 세계 최고 향의 작가(조향사)에게 완벽한 창작의 자유를 주며 혁신적이고 타임리스한 향수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한편, 제시카와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함께 한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