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졸지에 가장이 된 영주는 자신의 학업은 포기하더라도 동생 '영인'이 만큼은 책임지려 한다. 하지만 영인은 어긋나기만 하고, 현실은 냉혹하기만 하다. 동생'영인'의 사고로 하나 밖에 없는 집까지 팔아야 할 상황에 내 몰린'영주'는 부모를 죽게 만든 그들을 찾아간다. 주연 김향기는 귀여운 외모와 남다른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주목받고 있는 배우로 데뷔 13 년 차의 김향기는 나이와 상관없이 베테랑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기에 전혀 손색이 없다. 김향기는 교통사고로 부모를 한날한시에 잃고 남동생과 단둘이 힘겹게 지내다, 절망 끝으로 내몰리던 중 만나게 된 교통사고의 가해자 부부에게서 낯선 부모의 정을 느끼며 혼란스러워 하는 열 아홉 '영주'를 맡았다. 특히, 김향기는 부모를 죽게 만든 가해자 부부에게 느끼는 아이러니하고 복잡한 감정을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섬세하게 담아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 학교 최고의 인기인 그녀. 어느 날 우연히 주운 '공병문고'를 통해 나는 그와 비밀을 공유하게 되었다. 그날 이후, 너의 무언가가 조금씩 내게로 옮겨오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사이에는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츠키카와 쇼 감독의 작품으로 지난 2017년 10월 이후 관객들의 요청으로 재개봉을 맞았다. 2015년 6월 출시 이후 화제의 중심에 선 이래, 지금까지 누적 발행부수 260만 부를 돌파한 스미노 요루의 원작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파격적인 제목과는 달리 비밀을 안고 살아가는 소녀와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된 '나'의 이야기를 섬세하고 담담한 필체로 그려내어 감동을 줬다. 애니메이션만이 담아낼 수 있는 정교한 작화로 원작의 감성을 충실히 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성난 황소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 어느 날 아내 지수(송지효)가 납치되고,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그리고 동철에게 걸려 온 납치범(김성오)의 전화가 온다. 오히려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의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는 파격 제안을 하고, 이에 폭발한 동철은 지수를 구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한 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영화는'성난황소' 마동석을 필두로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액션을 펼쳤다. 특히 마동석이 열연한 '동철'이란 캐릭터는 그만이 소화할 수 있는 맨주먹 액션이 집약되어 있어 '성난황소'를 기대케 하는 강력한 요인 중 하나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