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이이경, 남규리가 출연하는 '붉은 달 푸른 해'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오늘(21일) 처음 방송되는 MBC 새 수, 목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붉은 달 푸른 해'의 인물관계도를 보면 주인공인 4명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김선아가 한울 센터 아동 상담사 역으로 차우경 역을 맡는다.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인 만큼 아동 상담가인 차우경의 역할이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이경은 강력계 형사로 강지헌 역을 맡는다. 아동 상담사 역인 차우경의 조력자 역할로 두 캐릭터의 캐미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수영(남규리)이 미스테리한 인물로 나오면서 핵심 키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낳고 있다.
'붉은 달 푸른 해'는 미스터리 스릴러, 오감 자극 심리 수사극답게 첫 방송부터 의미심장한 살인사건을 그린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