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물-안동대 제5회 기업가 대상, 권기택 이화축산 대표 선정

안동대
안동대 '제5회 기업가 대상'을 받은 권기택(오른쪽 다섯번째) 이화축산영농조합법인 대표가 시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동대 제공

권기택 이화축산영농조합법인 대표가 안동대학교 '제5회 기업가 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21일 상을 받았다.

이날 안동대 사회학관 글로벌세미나실에서 열린 기업가 대상 시상식에는 권태환 안동대 총장을 비롯해 김광림 국회의원과 권영세 안동시장, 이경원 안동상공회의소회장, 안영모 세영그룹 회장 등 지역의 관계 및 재계 인사가 참여해 축하했다.

권 대표는 지역 축산물의 생산 안정화와 지속 가능한 축산업 생태계 조성을 통해 우리나라 축산업 발전에도 크게 기여한 점이 인증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안동대는 지역의 경영철학과 경영능력이 탁월한 우수한 지역경제인을 발굴해
안동대는 지역의 경영철학과 경영능력이 탁월한 우수한 지역경제인을 발굴해 '기업가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올 해 '제5회 기업가 대상'은 권기택(오른쪽 두번째) 이화축산영농조합버빈 대표가 선정됐다. 안동대 제공

권 대표는 중소기업융합 안동교류회장과 안동라이온스클럽 회장을 지냈으며 지난 2015년에는 '경북 농업명장'을 인증받았다. 이밖에 2009년에는 전국 1등농장으로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축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해오고 있다.

안동대는 안동지역에서 건전한 경영철학을 소유하고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해 지역경제 발전에 공로가 큰 기업가를 발굴, '기업가 대상'을 시상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안영모 세영그룹 회장, 김태일 태주종합철강(주) 대표이사, 심재덕 대덕산업(합자) 대표이사, 이동시 ㈜광진기업 대표이사 등이 수상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