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학강국대구경북연합은 21일 스파밸리 내 씨엘드포레에서 2018년 교육과학강국의 날을 기념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장상수 대구시의회 부의장, 이인선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이진훈 전 수성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교육과학강국은 중학교 자유학기제에 발맞추어 학생과 부모가 함께하는 창의적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비롯한 여러 행사와 프로그램을 계획,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과학강국의 날에서는 학부모, 교사, 공공단체, 시민단체 및 기업이 모여 올해 성과를 격려하고, 내년에 시행할 프로그램 계획안과 발전 방안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또 스파밸리 측에서 장소를 제공했으며, 교육극단 나무테랑(대표 이융희)은 '소년과 나무'란 주제로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양인렬 교육과학강국대구경북연합 상임대표는 "지금까지 도와주신 대구경북 여러 단체와 제휴사, 학부모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시도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