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남스캔들' 스위치베리 출연, 걸그룹 핑크버블로 등장 '기대감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담엔터테인먼트
사진. 담엔터테인먼트

SBS 아침드라마 '강남 스캔들'(극본 박혜련/연출 윤류해)에 '핑크버블'로 출연한 스위치베리가 화제다.

26일 첫 방송이 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를 차치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강남 스캔들'에서 스위치베리는 극중 걸그룹 '핑크버블' 로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스위치베리의 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의 출연으로 스위치베리의 다양한 매력을 한껏 뽐낼수 있어 좋은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할것이며, 향후 스위치베리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걸그룹 스위치베리는 오는 12월 9일 오후 2시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첫 콘서트인 '2018 DAM FAMILY concert. 미리 크리스마스 -The girls party 1.' 에 출연하며, 다음 달 3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예정인 걸그룹 아이시어의 특별공연 까지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3시간 반 동안 진행될 담 엔터테인먼트 콘서트에는 소속가수 '스위치베리'와 '걸크러쉬'가 주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