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찾은 그의 파격 변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사진=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의 코미디가 안방극장에 제대로 상륙했다.

주말 안방극장에 로맨틱 코미디 바람을 선사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에서 김태우가 그동안 대중에게 보여주었던 묵직하고 진중한, 때로는 악했던 모습이 아닌 유쾌 상쾌 통쾌한 매력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다채로운 캐릭터를 구현한 배우 김태우가 또 한번 몸을 사리지 않는 파격 변신으로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기 때문.

꼰대인 듯 꼰대 아닌 도서출판 '겨루'의 대표 김재민으로 분한 김태우는 첫 등장부터 이제껏 보지 못한 파격 변신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판업계 알아주는 인물이지만 회사 동료들과 유치한 말싸움은 기본, 일이 생겼다 하면 잔소리 장전 후 발포하는 잔소리꾼으로 등장한 그는, 알고 보면 딸밖에 모르는 딸 바보에 최은호(이종석 분)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를 최연소 편집위원으로 스카우트하는 등 절대부정 할 수 없는 능력자임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어떠한 고난과 역경이 생기더라도 무한 긍정으로 자신은 물론 부하 직원들을 다스리는 자질까지. 코미디에 덧대진 인간미는 드라마를 보는 재미는 물론 김태우가 맡은 김재민이라는 캐릭터를 더욱더 입체적이고 능청스럽게 만들어 마치 우리 주위에 있는 인물인 듯 착각하게 만들기도. 무엇보다 극 중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김태우의 유연한 연기는 이를 더욱더 빛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중이다.

이처럼 꼭 한번 코미디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던 김태우가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만나 만들어 내는 모습과 시너지 효과는 가히 상상 그 이상일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그가 보여 주게 될 모습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태우가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