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6일 킹스로드 오프라인 게임 성주대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킹스로드' 올스타전 홍보 팸플릿.

성주군과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은 16일 성주체육관에서 모바일게임 '킹스로드(king's Road:성주를 지켜라)' 오프라인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이 게임은 지난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역특화사업으로 개발된 작품으로, 게이머가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2018년)을 맞아 가야산 수호정령인 12지신을 소환, 세조의 수하로부터 세종대왕자태실(사적 제444호)을 수호하는 내용이다. 이 게임은 누구나 원스토어(www.onestore.c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게임의 무대는 성주 8경을 중심으로 ▷세종대왕자태실 ▷가야산 만물상 ▷독용산성 ▷성주호 ▷포천계곡 ▷경산리 성밖숲 ▷참외 비닐하우스 ▷한개마을 돌담길 ▷회연서원 ▷봉비암 ▷무흘구곡 ▷선석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대회 참가는 게임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eongjugame) 또는 대회 당일 현장에서 하면 된다(선착순 100명).

대전방식은 당일 참가자 100명이 동시에 모바일 폰을 활용, 위치기반 시스템을 통한 히든 스테이지 접속을 통해 진행되고, 주어진 시간 10분 이내 최고 능력치 점수를 획득한 순서로 우승자가 결정이 된다. 1~3등에게 총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재미와 몰입도를 위해 게임크리에이터 BJ너겟이 해설진으로 참여해 진행상황을 중계하고, 일반 관람객들을 위해 VR을 활용한 스포츠 게임, 다양한 체험공간 운영,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054)930-8371~3.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