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살림남2' 김성수, 추억의 먹거리 먹방 개인방송 도전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살림남2' 김성수가 추억의 먹거리로 개인방송을 시작했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성수의 먹방 개인방송 도전기가 그려진다.

먹방 유튜브에 푹 빠져 있는 혜빈을 본 김성수는 혜빈에게 "너가 이거 하면 잘할 것 같다"며 도전해 볼 것을 추천했고, 솔깃해진 혜빈은 개인방송을 시작했다.

혜빈의 성공적인 방송을 위해 김성수는 촬영을 위한 휴대폰 세팅과 조명에 스튜디오 분위기를 내기 위한 뒷배경까지 만들어 주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했다.

하지만 혜빈의 방송을 지켜보던 김성수는 사사건건 제동을 걸었고 연출까지 주도했다. 처음에는 아빠의 도움에 고마워했던 혜빈은 간섭이 심해지자 아빠가 원하는 것들은 너무 옛날방식이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혜빈의 말에 자존심이 상한 김성수는 25년 방송경력의 실력을 보여주겠다며 직접 개인 방송 제작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모습처럼 추억 속 의상으로 갈아입은 김성수는 셀카봉으로 촬영을 하면서 혜빈과 함께 학교 앞 문방구로 향했고, 집으로 돌아온 김성수는 7080세대에게 낯익은 먹거리들을 상 위에 펼쳐 놓았다.

김성수는 한껏 들떠 추억의 먹거리로 먹방을 시작했고, 마지막으로 자신이 생각하는 1위를 꺼내놓았다. 김성수가 공개한 것을 본 혜빈은 "우와 대박"이라며 눈을 떼지 못했고, 김성수는 "끝판왕"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김성수가 선정한 추억의 먹거리 1위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이후 김성수가 "괜한 욕심이 화를 불러왔다"라고 말했다고 해 방송을 하던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어린시절 추억의 먹거리가 총출동한 김성수의 먹방이 7080세대의 향수를, 그 이후 세대에게는 신기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살림남2'는 오늘(13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