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숙희, 용왕님 보우하사 OST '그게 나란 걸' 오늘 21일 발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용왕님 보우하사'

가수 숙희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 '그게 나란 걸'이 발매된다.

방송 이후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이 오늘 21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또한 발매 소식과 함께 녹음실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OST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숙희의 참여 소식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녹음실 인증샷에서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숙희는 흰색 티셔츠 위 다홍색 가디건을 걸친 숙희가 마이크 앞에서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숙희의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표정과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숙희가 참여하는 '용왕님 보우하사'의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은 그녀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며, 애틋하고 애절한 감성이 연주와 함께 어우러진 곡이다. 또한 '그게 나란 걸'은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와 MBC '결혼계약' 등 다수의 앨범을 비롯해, '용왕님 보우하사'의 두 번째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을 프로듀싱한 유지억이 다시 한번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숙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작곡가 유지억의 만남에 곡에 대한 완성도를 한껏 높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숙희는 지난 2009년 SG Wannabe & 숙희 '천상 여자 (Feat. PK 헤만)'으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10월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이어 다수의 앨범과 OST를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숙희가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의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은 오늘 2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