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이틴2' 캐스팅 완료…4월 25일 첫방송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보민·강민아 합류…시즌1 배우들과 케미스트리 예고

에이틴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는 에이틴 시즌2 캐스팅을 완료하고, 오는 4월 25일 첫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수지 연출을 비롯해 에이틴 시즌1을 제작했던 스태프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20회 대장정을 이끌어간다. 배우진 역시 이나은, 김동희, 김수현, 류의현 등 기존 출연 배우들과 더불어 보민(골든차일드), 강민아가 새로운 인물로 합류했다. 신예은, 신승호는 특별출연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전학생으로 등장하는 보민은 류주하 역을 맡았다. 특유의 친화력으로 서연고등학교 생활에 빠르게 적응하지만, 숨겨진 마음의 벽이 있는 인물이다. 강민아는 류의현이 연기하는 차기현 동생으로 등장한다. 올해 서연고등학교에 입학한 1학년으로 기존 캐릭터들과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에이틴 시즌1은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누적 조회수 2억 뷰 기록 등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에이틴 시즌2'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룬다. 특히 인생의 모든 것을 결정해 버릴 것 같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리고 그 과정에서 겪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리스트는 아이돌, 인플루언서 등 특급 카메오 출연을 예고했다. 플레이리스트 특유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카메오도 등장해 극의 재미를 더 할 전망이다.

한편, 에이틴 시즌 2는 오는 4월 25일(목) 19시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 일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