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생어거스틴' 자유이용권 5만원→3만원 파격 할인…'매진 임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생어거스틴이 10주년 맞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티몬 제공.
생어거스틴이 10주년 맞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티몬 제공.

패밀리 레스토랑 생어거스틴이 10주년을 기념해 파격 할인을 행사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티몬에서는 생어거스틴 5만 원 금액권이 40% 할인된 3만 원에 판매 중이다.이 금액권은 1회 방문시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며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 메뉴 이용시 사용할 수 있다. 단 분할 사용과 차액 적립 및 환불이 불가하며, 구매 당시 선택한 지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테이크 아웃, 주류 구매는 불가하며 멤버쉽 앱 쿠폰과 동시 사용 또한 불가능하다.

이번 행사로 생어거스틴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광명롯데프리미엄점, 수원롯데몰점, 강남 교보타워점, 서울 파이낸스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파르나스몰점 등 일부 매장은 이미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생어거스틴은 이 외에도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5명에게 5만 원 무료 식사권을 선물한다.

상품문의 게시판에 생어거스틴 응원 댓글을 기재한 후 SNS에 생어거스틴 10주년 기념딜을 홍보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생어거스틴은 2009년 서울 서래마을의 작은 레스토랑으로 시작해 팟타이, 똠얌꿍, 뿌 팟 봉커리 등 태국을 대표하는 메뉴들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아시안 퀴진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