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혜택 늘리고 부담은 덜고…착한 분양가 선보이는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양한 금융혜택과 더불어'착한 분양가'가 책정된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인근 지식산업센터와 비교해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됐다.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안양의 S 지식산업센터는 3.3㎡당 평균 분양가 700만원 후반 대이다. 하지만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500만원대로 뛰어난 가격경쟁력을 갖춘 것.

또한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은 물론 이자 및 융자지원 등 다양한 금융 및 세제혜택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투자자들은 주변 지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성공투자를 기대해 볼 수 있고 입주사는 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이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분양 관계자는 "안양 등 인근 지역 대비 분양가가 150~200만원가량 저렴하다 보니 해당 지역 기업들의 문의가 상당하다"며"더욱이 서울과 광명역세권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에 비하면 300만원가량 저렴한 분양가에 사옥 마련이 가능해 입주기업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경기도 의왕시 이동 의왕테크노파크 내 산업6-1블록에 조성된다.단지는 지하 1층~지상 15층 높이, 연면적 61,069.52㎡ 규모로 조성되며 의왕시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기숙사와 상가가 함께 마련돼 향후 업무∙주거∙상업을 모두 아우르는 원스톱 복합업무시설로 꾸며질 전망이다.

단지는 제조형 공장의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특화설계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의왕시에서 보기 힘든 '물류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선보여지하 1층~지상 5층 차량램프 폭7m 규모로 차량 진출입이 용이하다.또 제조형 공장 정문에서 물류 상하차가 가능하며 작업동선을 최소화한 설계로 업무 효율을 높였다.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봉담-과천간 고속화도로신부곡IC를 통해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영동고속도로 부곡IC를 이용하면 반월특수국가산업단지까지 2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국도 1호선, 47호선,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망도 가까워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더욱이사업지와 인접한 위치에 지하철 1호선 의왕역, 4개의 버스정류장 등이 있어 입주사의 직원들은 빠른 출퇴근으로 업무효율 및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여기에 금정역 GTX-C노선(2021년 착공예정), 인덕원 동탄복선전철(2018년 사업착수) 등 사업지 주변으로 각종 교통호재가 자리해 향후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에 입주하는 기업들은 물류 운송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홍보관을 사전 오픈해 운영 중이다.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467, 2층에 위치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