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빅스 라비! 컴백 D-3! 타이틀곡 'TUXEDO' MV 티저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독보적 아우라 '시선 강탈'! 뮤직비디오 풀버전 기대감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젤리피쉬 홍보팀
사진제공=젤리피쉬 홍보팀

빅스 라비가 미니앨범 'R.OOK BOOK(룩북)'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라비는 2일 0시 빅스 SNS 계정을 통해 오는 3월 5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의 타이틀곡 'TUXEDO(턱시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자신만의 색깔을 오롯이 담은 이번 곡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의 모습을 예고,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타이틀곡 'TUXEDO(턱시도)'는 지루한 일상의 루틴을 벗어나 이 순간만큼은 흥겹고 자신 있게 놀고 태워보자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자유분방하고 흥겨운 라비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겨있다.

영상 속에서 라비는 샴페인을 터뜨리며 파티를 즐기는 자유분장한 모습부터 블랙 앤 화이트와 올블랙 등의 스타일리시한 슈트 의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 마치 찰리 채플린을 연상케 하는 모습까지 라비만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독특한 아우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영상 후반부에 공개된 타이틀곡 'TUXEDO(턱시도)'의 세련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가 화면을 장악,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물론 신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약 40초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하고 강렬한 영상으로 꽉 채워져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듯이 감각적인 영상미가 매력적인 신곡의 뮤직비디오는 SALT FILM의 이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다양한 기법들을 활용한 카메라 앵글과 연출이 라비의 유니크한 음악과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화려하고 강렬한 뮤직비디오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라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은 오는 3월 5일 공개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