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쇼챔피언'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2주간의 솔로활동을 마무리했다.
하성운은 13일 공식 SNS에 "하늘 여러분이 있어서 구르미가 1위를 할 수 있었어요. 우리 하늘들 너무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구르미와 함께 해주실거죠"라며 '쇼챔피언' 1위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자신의 개인 SNS "하늘! 진짜 1등상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받은 상은 하늘꺼에요. 진짜♡ 진짜 진짜 저는 하늘 뿐이에요. 너무 감사하고 하늘들이 짱이고 최고에요! 따봉"이라는 감사의 글과 4장의 셀카를 투척했다.
지난 2월 28일 미니앨범 'My Moment'를 발매하며 솔로활동을 시작한 하성운은 타이틀곡 'BIRD'로 MBC뮤직 '쇼챔피언'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또한 지난 3월 8~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있어던 첫번째 단독팬미팅 전석매진 신화를 썼고, 음원, 음반, 방송, SNS 등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한 주간 가장 인기 있는 가수를 보여주는 아이돌차트 2월 4주차 주간랭킹 2위에 오르는 등 2주라는 짧은 활동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솔로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성공적인 솔로활동을 마무리한 하성운은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방콕,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6개 도시 해외 팬미팅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