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앞산공원이 '트립어드바이저(여행조언자·trip advisor)' 에 등록된 대구 124개 관광지 중 여행자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 '트립어드바이저' 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올린 리뷰와 의견이 6천만건 이상 공유되는 세계 최대규모 여행정보 웹 사이트로 지난 2012년부터 한국어 공식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앞산공원은 현재 174건의 리뷰, 4.5의 평점을 받아 대구 124개 여행지 중 여행자 평가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동화사▷서문시장▷대구도시철도▷김광석다시그리기길 ▷대구수목원▷계산성당▷이월드▷삼성라이온즈파크▷두류공원이 앞산공원의 뒤를 이었다.
대구 남구청은 지난 2017년 문화관광과를 신설하고 앞산 8경 선정, 관광 브랜드·슬로건 제정 등 앞산 생태관광 콘텐츠 개발에 힘 써왔다. 또 찾아가는 관광안내소 운영, SNS홍보 강화 등 앞산 관광 마케팅 활성화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영향력이 큰 여행정보사이트에 1위를 기록한 것은 고무적인 일"이라며 "더욱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대구와 남구를 찾을 수 있게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