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3월 봄 시즌 최대 70% 할인 행사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철이 되면서 봄을 맞아 새로운 분위기로 변화를 주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실용성 있고 느낌 있는 가구를 통해 변화를 줄 수 있어 가구 교체 및 새로운 가구 구매를 고려하기도 한다.

일상에서 가구는 단발성으로 사용하는 물건이 아니기에 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심사숙고 하여 신중하게 구매하기 마련이다.

삶의 질은 물론 공간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인천가구단지가 높은 관심을 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에 최근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는 3월 봄 시즌을 맞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세라믹 식탁 이외에도 스톤슬랩, 우드슬랩을 소재로 한 식탁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을 활용한 소파를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할인 혜택으로 입주 및 결혼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라오메뜨 가구 관계자는 "처음으로 집을 장만하는 사람들이나 예비부부의 경우 신혼가구를 마련하기 위해 저렴한 가구단지이나 가구할인매장 등을 방문하게 되는데, 매장에 방문해서 좋은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한편, 시흥, 안산, 광명 등 1시간 이내 길병원사거리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3곳의 직영 쇼룸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이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해 구매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