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진아가 결혼한다. 상대는 피아니스트 신성진 씨다.
이진아와 신성진이 오는 23일 경기도 성남시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다. 이날 축가는 가수 샘김, 권진아 등 안테나뮤직 소속 가수들이 부를 예정이다.
두 사람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선후배 사이로, 현재까지 4년째 열애중이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8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이진아 측은 "두 사람이 만난 지 오래됐으며 서로 힘이 되는 사이"라며 "음악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렸다. 이후 그들은 서로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오다 오는 23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이에 누리꾼들 또한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이진아는 지난 2015년 종영한 SBS 'K팝스타4'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안테나뮤직과 계약 후 앨범 '랜덤' '진아식당' 등을 발매했다. 특히 '랜덤'의 경우 신성진과 작업했다고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신성진은 피아니스트로, 배우 지창욱, 나윤권, 샘김, 백아연 등 많은 연예인과 협업하며 화제가 됐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