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모모랜드 '바나나차차' 3일 오후6시 발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걸그룹 모모랜드가 스페셜 디지털 싱글 '바나나차차'로 또 한번 중독성 강한 콘텐츠를 선사한다.

모모랜드는 3일 오후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바나나차차' 를 발표한다. '바나나차차'는 '아이코닉스'와 '모그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 기획, 제작한 노래 콘텐츠. 이 콘텐츠의 첫 주자로 나서게 된 모모랜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발음도 예쁜 '바나나'를 사랑과 애교를 가득 담아 온 가족과 함께하자는 내용과 함께 한 번만 들어도 쉽게 기억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콘셉트와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목소리를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바나나차차' 안무에도 참여한 모모랜드는 바나나에 미끄러지듯 장난기 가득한 실룩대는 엉덩이 동작으로 누구나 따라 추고 싶게끔 만드는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모랜드는 지난 2016년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데뷔한 이후 지난 2018년 '뿜뿜'과 'BAAAM'으로 히트, 인기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모모랜드는 지난 3월 새 앨범 'Show Me'의 타이틀 곡 'I'm So Hot'으로 컴백 활동,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모모랜드가 참여하게 될 '바나나차차'는 향후 뽀로로 버전의 음원과 귀여운 아이의 목소리로 녹음된 '바나나차차 베이비ver.', 그리고 '바나나차차 English ver.'이 함께 발매되며 이후 다양한 언어로의 확장 역시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모모랜드와 같은 공간 속에서 함께 춤추는 뽀로로의 영상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큰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