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17'가 광대 미소를 부르는 꿀벌이의 돌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 측은 24일, 치명적인 귀여움을 장착한 '허니~' 꿀벌이의 돌맞이 기념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랜선 이모·삼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 '꿀벌이'의 돌맞이 사진을 위해 가족들이 총출동했다. 그동안 깨알 같은 표정 연기로 '국민 조카'에 등극한 꿀벌이는 '넌 정말 어메이징(AMAZING)' 문구와 함께 영애와 똑 닮은 늠름한 자태로 앉아있아 있어 광대 미소를 부른다.
이어진 사진 속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 등이 적힌 티셔츠를 입은 영애네 가족들의 화기애애한 기념사진도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에서 엄마가 되어 컴백한 영애. 그리고 모두가 기다린 '꿀벌이'의 등장은 '막영애' 시리즈에도 큰 변화를 가져왔다.
지난 방송에서 일에만 매달리다 가족을 소홀히 할 수밖에 없었던 영애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승준은 그런 영애를 보며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고, 오해가 쌓이며 갈등을 예고했다. 오는 26일(금) 방송될 마지막 회에서는 꿀벌이 돌잔치를 앞두고 두 사람의 갈등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한편, tvN '막돼먹은 영애씨17' 최종회(12회)는 오는 26일(금)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