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듀윌 사회공헌위, 4월 사랑의 쌀 나눔 위해 신림종합사회복지관 방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4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신림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9년간 꾸준히 매월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부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의 누적 기부 쌀이 총 10,022포대를 기록했다.

이는 한끼 식사 기준 약 50만인분 식사에 해당되는 양이다.

이번 4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신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신림종합사회복지관은 관악구청이 설립하고 학교법인 일송학원이 위탁 운영하는 기관이다.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사회복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기증된 쌀 또한 지역 어르신들의 무료 급식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증식에는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와 신림종합사회복지관의 최성숙 관장이 참석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쌀 기증은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신림학원을 비롯하여, 온라인 강의 등 해당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기 위해 진행돼 더욱 뜻 깊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기업 미션을 가지고,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 전반에 걸쳐 다각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는 경영 이념 아래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매달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찾아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은 4월로 196차를 맞았으며, 이외에도 임직원 매칭그랜트 방식의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