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영상이 선공개 됐다. 역대급 무대에 모두가 소름 돋는다는 반응을 보이며 또 하나의 레전드 탄생을 예고했다.
29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송가인의 라이브 무대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과 '용두산 엘레지' 두 곡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앞서 '미스트롯'에서 두 노래로 큰 인기를 얻어 우승까지 거머쥐었던 그녀는 감동의 무대를 또다시 '라디오스타'에서 재현한 것.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 소울과 4단 고음 등 명불허전 실력을 뽐내며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스페셜 MC 안영미가 두 손을 모으며 현실 감탄을 내뱉은 것은 물론, 모두들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MC 윤종신 역시 "이래서 송가인, 송가인 하는 구나~"라며 그녀의 실력을 인정했다고.
박수 갈채가 끊이지 않았던 이번 무대는 조회수 100만을 예고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송가인은 팬 관리 비법부터 솔직한 이상형, 게임 취미 등 이제껏 공개하지 않았던 '송가인의 모든 것'을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송가인의 라이브 무대와 최초 공개되는 '송가인의 모든 것'은 29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