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산하누리 행복 플리마켓' 방송인 김원효, 심진화 부부 출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주민 힘으로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한 '남산하누리 행복 플리마켓(이하 플리마켓)'이 30, 31일 이틀간 '남산제빵소'와 YES24 앞 광장(중구 달구벌대로414길 26)에서 열린다.

지난 5월 6일에 이어 2회째인 플리마켓은 대구 중구청과 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가 주최하며 '남산하누리 행복공간 조성사업'의 주민역량강화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30일(금)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열리며, 31일(토)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대구 중구 남산동 소상공인 및 예비상인들을 셀러로 참여하며 고려기프트, 허브패밀리, 아이리스코리아. ㈜레시피가 후원한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대구중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남산제빵소, Yes24 중고서점, 마켓1983, 대구남산교회,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대구은행도 함께 참여한다.

'방송인 김원효, 심진화가 진행하는 착한 나눔 마켓 이벤트', '장애인 그림 작품 전시전', '버스킹 공연', '작가 초청 특강' 등 다양한 문화 활동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플리마켓의 수익금은 지역 사회복지관을 통해 저소득 영·유아 장애아동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