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스-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과 사회복지시설 孝 나눔 행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코 앞에 앞둔 지난 9월 10일, 문경에서는 어르신들과 문화공연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행사가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문경시 마성면 인효마을에서는 ㈜한스와 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이 함께 주최하는 '사랑해孝 고마워孝 행복하세孝'라는 주제로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한스의 법인설립 1주년을 맞아 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과 함께 손을 잡고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재능 나눔 사회공헌 활동으로 문경 인효마을 어르신 60여명을 대상으로 어르신을 위한 레크레이션, 색소폰 연주, 일루젼 매직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난 후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의 휠체어 이동을 지원하고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한스 한효익 대표이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할 뿐 대단한 일이 아니다. 모두가 행복하게 웃을 때 우리는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문화소외계층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꺼이 뜻을 함께 해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신 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 서원 원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스는 법인설립 이전부터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