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들의 큰 언니 김소연 대표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 합류한다. 12일 재방송된 예고 프로그램에서 소속 모델들이 김소연 대표를 소개하는 영상이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 대표는 패션계 최강의 드림팀을 이끄는 에스팀(Esteem)의 수장이다. 에스팀 그룹(에스팀,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스피커, 에스팀웍스)에는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이현이, 수주, 아이린, 정호연, 곽지영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 외에도 채정안, 한혜연, 허지웅, 김충재 등 핫한 스타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김 대표는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한 것을 계기로 업계에 발을 디딘 자수성가형 CEO이다. 2001년 '이영희 평양 한복 쇼' 연출 등 현재까지 매년 수십 개의 패션쇼를 기획하고 성공시킨 명연출자로 2004년 에스팀을 설립, 최고의 모델 매니지먼트사로 성장시켰다.
김 대표가 첫 등장하는 '당나귀 귀'는 오는 13일(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려한 런웨이 무대 뒷이야기와 톱 모델들과의 인간적인 신뢰와 교감, '센 형님'으로 불리우는 그의 카리스마와 반전 매력이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