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부부인 강남-이상화가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가수 강남과 이상화의 집안과 재력에 대해 화제다.
최근 강남-이상화 결혼소식이 들리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예비 부부인 두사람이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결혼 전부터 결혼식 현장, 신혼생활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임이 밝혀지자 강남-이상화의 집안과 재력 또한 화제다.
강남은 일본인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강남 아버지는 일본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졌는데, 강남은 과거 한 방송에서 열심히 저축해 본인이 거주하는 단독주택을 허물고 건물을 신축했다고 밝힌 적 있다. 해당 건물 토지면적은 198M2으로 지상 4층 규모다.
이상화 재산 역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다. 지난 소치 동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들의 포상금은 6천만원으로, 그 외 월 백 만원의 연금이 지급된다고 전해진다. 또한 이상화는 1포인트 10점당 오백만원이 지급되는 메달 포인트에 따른 격려금 역시 받았는데, 금메달은 90점으로 어마어마한 격려금이다. 또한 세계신기록을 세웠던 공로를 인정받으며 대한빙상연맹, 문화체육관광부 등에서 부여받은 포상금 및 격려금만 억 단위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작년 9월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해 친분을 쌓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