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행복충전사1호 이상국 강사가 11월 1일(금) 오후 7시11분 대백프라자 프라임홀에서 '지천명의 청춘에게'라는 제목으로 시즌7 토크콘서트를 연다. 매년 1번씩 열리고 있는 이 콘서트는 7년째를 맞고 있다. 올해는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는 중년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이 강사는 존재감 상실로 인해 힘들어하는 50~60대에 삶의 에너지와 용기 그리고 웃음을 선사한다. 특별게스트로 가수 사필성과 최지현이 우정출연해, 토크와 함께 감미로운 노래를 선물한다.
그는 "중년들의 삶의 무게는 결코 가볍지 않다"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고, 하고 싶은 일과 즐거워하는 취미활동 등 생산적인 몰입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또, 소유에 집착하는 것을 버리는 '마음 다이어트'의 필요성도 역설한다.
더불어 '지천명'(50세)의 나이를 '하늘 아래 가장 밝게 빛나는 것은 단 하나의 당신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해석했다.
한편, 이 강사는 최근 개인 유튜브(이상국 392TV)도 개설해 운영중에 있다. 문의=010-7445-8884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