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지현, 룰라 활동 당시 모습은? '역시 레전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룰라 출신 가수 김지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가수 겸 배우 김지현은 1972년 8월 16일생으로 현재 나이 48살 이다. 김지현은 1994년 룰라 1집 앨범 'Roots of Reggae'으로 데뷔해 유명세를 탔다.

그룹 룰라는 1994년 데뷔한 혼성 힙합그룹으로 2집 '날개잃은 천사'가 100만장이 팔리는 등 90년대 최고 인기 그룹이었다. 데뷔 당시 멤버는 이상민, 김지현, 고영욱, 신정환이었지만 2집부터는 이상민, 김지현, 고영욱, 채리나 멤버로 활동했다.

오랜 공백기를 가진 후 2009년에 정규 9집으로 재결합한 뒤 현재 이상민, 김지현, 채리나 3인이 방송과 공연을 위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김지현은 자신의 가족사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김지현은 "4년 전 결혼한 남편에게 아들 둘이 있다"며 "큰 애가 고1이고, 작은 애가 중 2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지난 2016년 2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