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2일 시즌4' 방글이 PD는 누구? "프로듀사 실제 모델"

출처: KBS
출처: KBS

15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야외 취침과 실내 취침의 기로에 놓인 여섯 멤버들의 잠자리 복불복 시간이 공개된다.

잠자리 복불복을 위해 야외로 이동한 멤버들은 쌀쌀한 날씨 속 오두막에 가지런히 놓인 세 개의 침낭을 발견한다. 잠자리 복불복을 통해 시험할 '1박 2일'의 조건은 바로 신체 능력이었다. 멤버들의 힘을 확인하기 위해 첫 번째로 시작된 경기는 다리 씨름이었다.

종목이 공개되자마자 멤버들에게 1순위로 평가받았던 문세윤과 식스팩 몸매를 자랑하는 라비의 대결이 성사됐다. 또한 다리 씨름에 이어 의자 뺏기에 돌입한 멤버들은 비장한 각오와는 다르게 자꾸만 바닥에 미끄러지는 등 의도치 않은 몸 개그로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1박2일 시즌4'는 지난 주 첫 방송 이후 호평을 얻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에 이번 시즌의 수장으로 불리는 방글이 PD 또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방글이 PD는 2014년 KBS예능 PD 41기로 입사한 이후 '위기탈출 넘버원', '해피투게더',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의 연출을 맡았다. 그는1986년생(34세)으로 1박2일 시즌 최초 여성 메인 PD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또한 그는 KBS '프로듀사'의 실제 모델로도 알려지며 이름을 알렸다.

'1박2일 시즌4'는 1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