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총장 박승호) 진로취업지원팀 최해진 직원과 국제교육행정팀 도영우 직원이 2019년도 대학 취업지원 및 글로벌 역량강화 유공으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2014년에 입사한 최 직원은 대학 취업지원 전반에 대한 업무를 수행하면서 대학 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 특히, 자격증 취득과정 운영 확대와 취업마일리지 장학제도 개선을 통해 학생 취업역량을 강화하는 등 자격증 취득률 향상과 더불어 대학 취업률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 직원은 "저만의 노력이 아니라 우리대학 구성원들 모두가 함께 협력해서 이룬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로를 격려하고 힘을 모아 학생들이 꿈꾸고, 희망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맡은 직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6년에 입사한 도 직원은 글로벌 현장학습, 전국 최초 전문대학교 파란사다리사업 운영, 한미친선서클(KAFC) 등을 담당하면서 재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전반에 대한 업무와 학생별 맞춤형 상담과 지도를 통해 참가학생 중 박현빈 학생(디지털콘텐츠학부 2학년, 21세)이 UCC분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도 직원은 "대학교와 부서에서 글로벌 역량에 집중할 수 있게 지원해주셔서 이러한 상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며, "더욱 더 재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과 학생별 맞춤형 상담을 통한 자기개발을 이룰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