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Olive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 시즌 2' 멤버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밥블레스유 시즌 2'는 지난해 6월 종영한 '밥블레스유'의 후속 프로그램이다. '밥블레스유'는 다양한 시청자들의 고민을 출연진들이 함께 공감하고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형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시즌에선 지난 시즌에 함께했던 최화정, 이영자의 바통을 이어받아 박나래가 함께한다. 이와 함께 박나래의 14년 지기 장도연을 비롯해 송은이, 김숙이 출연한다. 이는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누리기 시작한 여성 예능인들의 대거 활약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시청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밥블레스유'만의 따뜻한 감성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것이 제작진은 물론 출연진들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설명했다.
또한 '밥블레스유 2'를 기획한 '컨텐츠랩 비보' 측은 "최화정과 이영자 역시 시즌 2가 제작된다면 기존 프로그램을 그대로 답습하지 말고 새롭게 변화하기를 당부했다"고 밝히며 "언니들의 바람처럼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밥블레스유 2'는 현재 기획을 마무리 짓고 구체적인 방송 시기를 논의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