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스코, 효자아트홀서 방학맞이 특집 DVD 영화상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효자아트홀 전경. 포스코 제공.
효자아트홀 전경. 포스코 제공.

포스코가 효자아트홀에서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을 위한 특집 DVD 영화를 상영한다.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9일간 진행하는 이번 영화 상영은 효자아트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발권한 티켓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방학 중 다양한 방과후활동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고려해 오전 10시 30분, 오후 3시·7시로 나눠 하루 3회 영화를 튼다.

장르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폭넓은 관람층의 선호도를 반영해 애니메이션, SF, 액션 등으로 구성했다. 영화는 최근 작품 중 1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우수 영화 9개를 선정했다.

전체 등급 영화로는 '알라딘(29일)', '토이 스토리4(30일)', '드래곤 길들이기3(31일)' 등이고, 12세 등급 영화는 '알리타(2월 1일)'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월 2일)', '나의 특별한 형제(2월 3일)', '캡틴 마블(2월 4일)' 등이다. 또 15세 등급 영화로는 액션물인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월 5일)'과 '뺑반(2월 6일)'이 준비돼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