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2020년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할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10기'를 모집한다. 신청은 다음 달 3일까지며, 모집 인원은 30명이다.
해피빌더 10기 대학생들은 포스코건설이 진출한 해외 현장 인근 지역에서 한국 문화체험교육과 문화교류축제 등을 펼칠 예정이다. 또 국내에서는 화재예방 주거환경 개선활동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유학기제 건설교육 아카데미' 등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모집은 ▷K-POP 보컬·댄스 ▷전통공연 ▷태권도 ▷유튜브 촬영·편집 ▷MC(아나운서) ▷악기 ▷IT(3D프린터·드론) 등 7개 분야로, 재능과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요강과 지원서는 포스코건설 홈페이지(www.poscoenc.com)를 통해 조회와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 달 3일까지 이메일(happybuilder2019@gmail.com)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편 해피빌더는 2011년 포스코건설이 건설사 최초로 창단한 대학생봉사단으로 '너의 끼로 세상을 바꿔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 9년 동안 국내외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