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의성군 신덕순(신안상사 대표)·김송희(헵시바 대표) 부부…코로나19 성금 4천만원 기탁

연말에도 의성군에 이웃돕기성금 4천만원 기탁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성군에 코로나19 성금 4천만원을 기탁한 신덕순·김송희 부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성군에 코로나19 성금 4천만원을 기탁한 신덕순·김송희 부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경북 의성군 단밀면에 있는 신안상사 신덕순 대표와 대구 수성구의 헵시바 김송희 대표 부부가 4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성군에 코로나19 성금 4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신덕순·김송희 씨 부부는 기아대책 대구경북본부에도 코로나19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신덕순·김송희 씨 부부가 기탁한 성금은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와 기아대책 대구경북본부를 통해 마스크, 소독제 등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지원과 의료 지원 봉사자, 방역 인력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앞서 신덕순·김송희 씨 부부는 지난해 연말에도 의성군에 이웃돕기 성금 4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인 신덕순·김송희 씨 부부는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2주가 넘는 기간 동안 가까운 가족과 친지들도 못 만날 정도로 대구·경북의 상황이 심각해지고 있다. 특히 의성군의 취약계층 주민들의 감염 확산 방지 및 예방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