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TV '스파이 야생 대탐험'이 23~26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특집 다큐멘터리가 방송된다. 동물과 똑같이 행동하고 보이도록 만든 로봇 스파이를 동물의 세계에 침투시켜 야생의 세계와 감동적인 만남의 순간들을 포착한다.
스파이 동물들과 함께 열대지방에서 살아가는 특별한 야생동물들과 일년동안 함께 하며 일어나는 사건들을 관찰한다. 고릴라가 식사를 할때 어떻게 노래를 부르는지 기록하고 채식 식단의 엄청난 후유증을 경험한다. 브라질에서는 스파이 재규어는 아름다운 물새 카피바라와 카이만의 집합을 보여한다. 코스타리카에서는 스파이 거북이가 해변에서 알을 낳기 위해 수천 마리의 거북들이 바다를 밀치고 있는 모습을 내부자의 시각으로 생생하게 보여준다.
일본의 눈 덮인 산에서는 눈 원숭이가 뜨거운 온천에서 목욕하고 즐겁게 노는 모습을 기록한다. 멕시코의 산에서는 수십억 마리의 화려한 군주 나비들이 목격되며 시청자들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임의 중심부로 안내한다. 캐나다의 매니토바에서 스파이 스네이크는 움직이는 수컷 뱀의 무리속으로 들어가 그들만의 왕국을 공개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