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방경찰청(청장 박건찬)은 지난 10일 '베스트 지역경찰 선발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2020년도 1/4분기 지역별 두드러진 활약상을 보인 지역경찰을 선발했다.
베스트 지역경찰관서 부문에는 ▷포항북부서 죽도파출소 ▷김천서 역전파출소 ▷울진서 울진파출소 세 곳이 선정됐다. 또 ▷베스트 지역경찰관서장에 구미서 상림파출소 경감 정재택 ▷베스트 순찰팀장에 경주서 경위 이현동 ▷베스트 순찰팀원에 포항남부서 송도파출소 순경 윤명훈·문경서 점촌파출소 경장 문서준·의성서 의성지구대 경위 이강민 ▷베스트 생활안전(내근 근무자) 부문에 경산서 생활안전계 경장 박은효가 선발됐다.
포항북부경찰서 죽도파출소(파출소장 경감 최진호)는 죽도시장 등 담당 지역 내 탄력순찰구역 29곳을 지정하고 시민경찰·자율방범대 등 협력단체와 함께 야간 순찰을 하며 공동체치안 확립에 기여했다.
김천경찰서 역전파출소(파출소장 경감 강구복)에서는 평화시장·시립도서관 주변지역에서의 절도와 성매매 예방을 위해 파출소장과 순찰팀장이 매일 도보순찰을 하는 등 노력했다.
울진경찰서 울진파출소(파출소장 경감 류철민)에서는 학생들을 선도하기 위해 야간시간대 연호공원 일대를 집중 순찰하는 등 청소년 보호 활동을 펼쳤다.
박건찬 청장은 "도민들께 양질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지역경찰을 선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구성원이 언제나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