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는 제1기 KBO 퓨처스리그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처음 출범하는 'KBO 퓨처스리그 대학생 기자단'은 10개 구단의 퓨처스리그 소식을 전하는 대학생 기자들로 2020시즌 동안 개인별로 지정된 담당 구단의 퓨처스리그 현장을 취재하며 선수 인터뷰 기사, 기획기사 등을 작성해 평소 접하기 힘든 퓨처스리그 현장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각 구단 담당 1명씩 총 10명이 선발된다. 교내 기자단 활동 이력을 보유하고 있거나 콘텐츠 제작을 위한 사진, 동영상 촬영 및 편집이 능숙한 대학생을 우대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기자들에게는 KBO 리그 및 퓨처스리그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2020시즌 AD카드와 단체복,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KBO 퓨처스리그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는 23일 오후 6시까지 구글독스(https://han.gl/1OkVo)로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KBO 홈페이지(www.koreabaseball.com)와 KBO 공식 인스타그램(@kbo.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